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LG전자가 선명한 화질과 다양한 기능으로 OTT부터 홈 오피스까지 하나로 즐기는 ‘LG 마이뷰(MyView)’ 스마트 모니터 2종을 선보였는데요. 어떤 기능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스마트 모니터 시장은 1인 가구와 방마다 TV를 두고자 하는 고객의 수요를 만족시키며 지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LG전자가 이러한 수요와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고려해 이번 신제품은 출시했습니다.
마이뷰는 일체형 디자인과 선명한 4K 해상도 화질의 ‘32SR70U’, 슬림 베젤로 화면 몰입감을 높이고 사용 환경에 맞춰 화면 위치도 조절하는 ‘32SR83U’ 등 2종인데요.
LG 마이뷰는 독자 소프트웨어 플랫폼 웹(web) OS를 탑재해 PC 연결 없이도 인터넷에 연결해 OTT 시청부터 홈 오피스, 교육, 스포츠 중계까지 즐기는 새로운 스마트 모니터 브랜드입니다. 나만의 공간에서(My) 내가 경험하고 싶은 모든 것을 보고 즐기는(View) ‘스마트한 라이프 스크린’이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신제품 2종은 32형 4K(3840 ×2160) 해상도의 시야각이 탁월한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디지털 영화협회(DCI: Digital Cinema Initiatives)의 색 영역인 ‘DCI-P3’를 95% 충족해 풍부하고 정확한 색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갖췄는데요. webOS를 기반으로 LG채널과 국내외 OTT 서비스는 물론, 홈 피트니스, 교육 등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PC 등에 원격으로 접속해 MS 오피스 등으로 문서 작업이나 구글 캘린더에 입력된 일정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에어플레이 2와 미라캐스트 등을 지원해 iOS 및 안드로이드 OS 기기와 편리하게 화면을 공유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이어폰, 헤드셋 등과 연결해 음악을 감상하거나 LG 씽큐(ThinQ) 앱을 활용하면 집 안 가전의 작동 상태를 한눈에 확인하고 손쉽게 제어하는 스마트 홈 허브로도 유용합니다.
32SR70U는 ‘내 방에 어울리는 스크린’으로 사랑받는 LG 룸 앤 TV의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편의성을 계승한 일체형 디자인에 더욱 크고 선명해진 화면을 더했는데요. 부드러운 느낌의 곡선과 화이트 색상으로 마감한 외관 디자인은 주변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LG 스마트 모니터 '마이뷰'의 경우 12월 27일 온라인브랜 드샵의 라이브방송 '엘라쇼'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LG 마이뷰 스마트 모니터 2종을 순차 판매할 예정이며, 가격은 각 모델별로 325R70U'이 69만 9000원, 32SR83U'은 74만 90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마트모니터로 적당할 것 같은 가격이며, 32인치의 스마트모니터의 니즈가 계속해서 높아지는 가운데, 상당 한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럼 콘텐츠 소비의 새로운 방법 스마트 모니터 LG 마이뷰 출시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 아래 클릭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