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애플에서 이번에 출시한 비츠 스튜디오 버즈+ 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비츠(Beats)는 닥터 드레와 지미 아이오빈이 공동으로 설립한 음향기기 제조사로 2014년 애플에 인수되었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애플에서 관련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비츠 스튜디오 버즈 플러스(Beats Studio Buds +) 투명 버전이 발표되었습니다
1. 애플 비츠 스튜디오 버즈 플러스 디자인
비츠 스튜디오 버즈+는 2년 전 출시한 비츠 스튜디오 버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애플 비츠 스튜디오 버즈 플러스는 블랙 골드 아이보리 그리고 투명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었는데 확실히 투명한 디자인이 시선을 끄는 것 같습니다 완전히 투명한 타입은 아니지만 내부의 부품들을 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완성도가 높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애플 비츠 스튜디오 버즈 플러스는 콤팩트한 크기로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래서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최근에 출시되는 완전 무선 형태의 블루투스 이어폰들은 일부 제품을 제외하고는 휴대성에서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2. 노이즈 캔슬링
애플 비츠 스튜디오 버즈 플러스에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역시 최근 일정 수준 이상의 블루투스 이어폰에서는 기본으로 탑재되는 기능이고 주변 소음을 줄여서 상대적으로 볼륨을 낮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주변 상황에 동적으로 반응하게끔 튜닝된 필터를 통해서 외부의 소리를 지속적으로 차단해주고 있으며, 주변음 허용모드에 대해서도 지원합니다.
그리고 음질 부분에서도 Apple 비츠는 듀얼 엘리먼트 다이어프램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자석을 이용하여 소리를 내는 방식이며 자력을 통해 밀고 당기며 생기는 진동을 통해서 효과적으로 저음을 들려줄 수 있어서 좀 더 깨끗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게 도와주기도 합니다.
3. 배터리
애플 비츠 스튜디오 버즈 플러스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끝 상태에서는 9시간 충전 케이스까지 포함하면 최대 3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크게 부족하지 않으리라고 예상합니다.
4. 지원시스템
애플 비츠 스튜디오 버즈 플러스의 구성품을 살펴보면 4가지 이어 팁 옵션(XS, S, M, L)이 제공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기 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IPX4 등급의 방수 기능을 지원해서 운동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가격
애플 비츠 스튜디오 버즈 플러스의 가격은 229,000원으로 책정되었는데요. 디자인과 기능을 생각하면 크게 부담이 되는 편은 아니라 판단됩니다. 그리고 애플의 제품은 물론이고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Dolby Atmos 지원 공간 음향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세련된 디자인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는 분들에게는 상당한 메리트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인터넷에 보시면 해외직구 나 할인행사가 많으니 저렴한 가격으로 고성능 이어폰을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애플 비츠 스튜디오 버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매 아래 클릭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