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중국 IT 기업 샤오미가 8인치 미니 태블릿 출시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어떤 내용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는 샤오미 패드 5 시리즈 출시로 태블릿 시장에 재진입했는데요. 이후 회사는 여러 모델을 출시했으며 모두 대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습니다.
모든 패드 화면은 약간 더 작은 10.65인치 패널을 갖춘 Redmi Pad를 제외하고 최소 11인치인데요. 무려 14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춘 모델도 있습니다( 샤오미 패드 6 Max 14 )
태블릿 부문으로 복귀한 지 거의 3년이 지난 지금, 샤오미는 이제 마침내 소형 화면 태블릿을 최근 몇몇 샤오미 경영진은 웨이보에서 8인치 태블릿 출시를 암시했습니다 . 샤오미로부터 이런 제품에 대해 듣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중국 매체 IT홈에 따르면 샤오미 태블릿 및 노트북 제품 개발부서는 최근 웨이보 계정을 개설하고 8인치 미니 태블릿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시작했습니다.
샤오미는 미 패드 4 시리즈까지 8인치 모델을 선보였지만, 태블릿 시장에 재진입한 이후부터는 11인치~14인치대 태블릿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요 제조업체 중에서는 애플과 레노버만 8인치대 태블릿 아이패드 미니6, 레노버 Savior Y700를 판매 중인데요.
샤오미 8인치 태블릿이 언제 출시될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샤오미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의견을 수렴하기 시작한 것은 소형 태블릿 시장에 재진입하겠다는 강한 의지로 해석됩니다.
아직 초기단계로써 추가적인 소식이 들어오는대로 전해드리며 오늘 포스티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 아래 클릭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