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삼성전자의 새로운 무선이어폰이 공개되어 “갤럭시 버즈 3”인데요. 어떤 모습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의 ‘길어진’ 새 무선이어폰의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강낭콩‘ 형태의 갤럭시 버즈가 새 시리즈부터 스템(기둥)을 탑재한다는 소문만 무성했는데, 새 갤럭시 버즈의 포장이 유출되며 그 모습이 드러났습니다.
해외 IT 매체 “91 모바일”은 갤럭시 버즈 3의 포장 패키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유출 사진에는 갤럭시 버즈 3의 디자인괴 포장 후면의 상세 설명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유출사진에 따르면 확 바뀐 갤럭시 버즈의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스템(기둥)이 추가되었는데요. 갤럭시 버즈의 대표 디자인인 강낭콩 형태를 버리고, ‘콩나물(에어팟과 유사한 이어 버드와 스템의 결합 형태)‘ 형태를 택했습니다.
강낭콩 형태를 버리고, 콩나물 형태를 택한 것은 성능 향상을 예고하는 삼성전자의 결단이기도 합니다. 애플의 무선이어폰 ‘에어팟’ 출시 초기 에어팟이 콩나물로 조롱받던 가운데 당시 삼성전자는 자사 무선 이어폰 광고에서 선이 남아 있는 무선이어폰을 등장시키며 “이어폰의 진화는 거기서 멈추지 않았다”며 조롱하기도 했는데요.
삼성전자가 과거 조롱했던 디자인을 택할 만큼, 새 디자인을 통해 기능적인 면에서는 대대적인 개선이 있을 전망입니다. 스템을 추가하며 배터리 용량 확대와 마이크 성능 향상,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등 기능의 추가 및 갤럭시 AI 지원을 강화할 것으로 보이며, 상당 부분 개선이 이루어질 것으로 업계에서는 보고 있습니다.
이번 유출된 포장의 상세설명에는 갤럭시 버즈 3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공개되었는데요. LED 표시기가 탑재돼 갤럭시 버즈의 충전 상태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AKG 사운드 튜닝이 적용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갤럭시 버즈 3의 배터리 성능은 한 번 충전으로 최대 6시간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설명했습니다. 10분 충전으로 1시간가량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도 제공됩니다.
갤럭시 버즈 2가 5분 충전으로 1시간 사용이 가능한 것과 비교하면 다운그레이드처럼 보인다고 매체는 전했습니다. 또, 갤럭시 버즈 3은 조절 가능한 고정형 이어 훅을 제공하며 음악과 통화를 제어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 외에도 오는 7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갤럭시 신제품 공개행사인 ‘언팩’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새 폴더블폰인 갤럭시 Z 폴드 6, 갤럭시 Z 플립 6과 반지 형태의 스마트기기 갤럭시 링, 새로운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 7 등 새로운 제품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지금까지 곧 출시될 갤럭시 버즈 3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 아래 클릭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